콘텐츠로 건너뛰기
 



 서비스비용


온오프 통합관리는 진보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효율적인 ERP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경쟁력 있는 가격

잠재 고객이 자신의 예산과 요구 사항에 맞는지 쉽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50,000건 /월

사용에 제약이 없는 최고의 선택



문의하기
  •  20 유저
  •  20개 온라인 매출처
  •  세팅비 상담후 결정
  •  월관리비 상담후 결정
프로페셔널
10,000건 /월

온라인 관리 및 복수매장(창고)을 관리할 수 있는 전문형 프로그램


지금 시작하기
  •  5 유저
  •  10개 온라인 매출처
  •  세팅비 상담후 결정
  •  월관리비 상담후 결정
도소매
10,000건 /월

Pro버전에서 온라인 관리기능이 제외된 오프라인형 프로그램


지금 시작하기
  • 2 유저
  •  매장1개 (오프라인)
  •   세팅비 상담후 결정
  •   월관리비 상담후 결정
3PL
30,000건 /월

사용자별로 권한을 강조한 복수 사업자/복수 출고지용 창고 관리 프로그램


지금 시작하기
  •  2 유저
  •  무제한
  •  세팅비 상담후 결정
  •  월관리비 상담후 결정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계된 소프트웨어 요금제를 살펴보고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플랜을 찾아보세요. 개인 사용자부터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기능과 성능을 유지하면서 탁월한 가치를 제공하는 가격 옵션을 제공합니다.


기능 소개

기능 섹션은 제품의 주요 속성을 보여줌으로써 방문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전환을 향상시킵니다.

주요 속성 하이라이트

기능 섹션을 통해 제품의 주요 장점과 차별화된 특성을 명확하게 강조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참여 유도

방문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제품의 가치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전환율 향상

핵심 정보를 효과적으로 구성하고 제시하면 방문자를 고객으로 전환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당사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했습니다.

저희는 컨설팅, 제품 개발, 고객 지원을 전문으로 합니다. 다양한 분야의 비즈니스가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성장하고 번창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맞춤화하여 각자의 고유한 요구사항을 충족합니다.

이메일(info@yourcompany.example.com), 전화(+1 555-555-5556) 또는 웹사이트의 라이브 채팅 기능을 통해 고객 지원팀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전담팀이 연중무휴 24시간 대기하고 있어 궁금한 점이나 문제가 있을 때 언제든지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저희는 고객 만족을 위해 신속하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에 대해 30일 반품 정책을 제공합니다. 상품은 사용하지 않은 원래 상태여야 하며 영수증 또는 구매 증빙 자료를 첨부해야 합니다. 환불은 반품된 제품을 수령한 후 영업일 기준 5~7일 이내에 이루어집니다.

50,000개 이상의 기업이 ERPia 를 통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우리와 함께 귀하의 회사를 더 발전시키기.

Open Happytalk Chat
도입문의 도입문의 원격지원 원격지원 고객센터 고객센터
고객센터
Phone: 1833-36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