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자주하는 질문

ERPia에 대한 자주하는 질문을 확인해 보세요.


A.조회조건의 전송여부를 [전송완료] 로 놓고 조회할 경우, 처리 결과가 '미전송 완료처리됨'인 주문건 확인이 가능합니다.
해당 건 체크 후 [전송요청]버튼을 클릭하면 마켓에 송장번호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화면 경로: 온라인>운송장번호 전송


A.[온라인> crm관리 ver.3] 메뉴에 접속 후, 좌측 상단 조회 조건을 선택하여 고객 정보를 통한 매출 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검색 후 화면의 하단에서 매출내역, 매핑내역, 배송내역(송장정보)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화면 경로: 온라인> crm관리 ver.3



A.📢화면 경로: 기초관리>회사기초코드 등록

수정버튼 클릭 후, 변경이 필요한 정보를 기입하고 저장합니다.
주의)사업자명과 사업자번호 변경이 필요하실 땐,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A.변경된 택배사와 신용(계약)코드와 회신 받으실 연락처를 [고객센터>문의게시판] 으로 접수해주세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부분은 고객지원센터(1833-3673)으로 문의 바랍니다.


A.변경할 정보를 [고객센터>문의게시판] 으로 접수해주세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부분은 고객지원센터(1833-3673)으로 문의 바랍니다.


A.매핑한 라인을 마우스 우클릭🖱️하여 [매핑 삭제]를 클릭합니다.
클릭 시 해당 주문은 다시 검은색으로 복구되어 재매핑이 가능합니다.



📢화면 경로: 온라인>주문상품 매핑관리

Open Happytalk Chat
도입문의 도입문의 원격지원 원격지원 고객센터 고객센터
고객센터
Phone: 1833-36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