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주하는 질문
ERPia에 대한 자주하는 질문을 확인해 보세요.
A.매핑한 라인을 마우스 우클릭🖱️하여 [매핑 삭제]를 클릭합니다.
클릭 시 해당 주문은 다시 검은색으로 복구되어 재매핑이 가능합니다.
📢화면 경로: 온라인>주문상품 매핑관리

A.조회조건의 전송여부를 [전송완료] 로 놓고 조회할 경우, 처리 결과가 '미전송 완료처리됨'인 주문건 확인이 가능합니다.
해당 건 체크 후 [전송요청]버튼을 클릭하면 마켓에 송장번호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화면 경로: 온라인>운송장번호 전송
A.[온라인> crm관리 ver.3] 메뉴에 접속 후, 좌측 상단 조회 조건을 선택하여 고객 정보를 통한 매출 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검색 후 화면의 하단에서 매출내역, 매핑내역, 배송내역(송장정보)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화면 경로: 온라인> crm관리 ver.3

A.📢화면 경로: 온라인>e마켓 정산관리-자동수집연동

정산해야하는 사이트가 위 이미지와 같이 목록에 노출되지 않는다면, 다음 작업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온라인>사이트 환경설정 세팅 접속 후, 해당 사이트를 선택해주시면 아래 시스템 설정부분에서 입금상태 확인이 가능합니다.
입금상태가 B2C로 되어있는 몰은 정산관리 화면에서 노출되지 않으니, ERPIA게시판으로 변경 접수 바랍니다.

A.📢화면 경로: 온라인>주문매핑 매출처리
ORDER: 입력 후, 검색을 원하는 주문번호를 "," 기준으로 넣어 검색하시면 해당 주문번호만 검색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