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클라이언트

ERPia에 대한 자주하는 질문을 확인해 보세요.

#인퓨전프로젝 #택배연동 #온라인채널 #CS

(주)인퓨전프로젝

2015년에 설립된 (주)인퓨전프로젝은 하루타, 예루살렘, 텔릭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고 유통하고 있는 신발 전문 유통기업으로 좋은 제품을 보유한 서비스, 잠재력을 가진 브랜드를 발굴하여 소비자에게 연결하고 더 좋은 가치를 제안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도입배경
소비자에게 다양한 제품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해외 브랜드를 국내시장 진출에 주력하고 있는 당사는 제품설계부터 생산, 물류, 배송, 고객서비스 등 모든 부분을 관리하며 브랜드의 명성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인 마케팅과 고객 서비스 고도화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온라인 채널을 운영하는 당사는 주문 취합부터 오랜 시간이 소요되었고 물류 작업 속도도 함께 느려짐에 따라 많은 물량을 빠른 배송하기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고민하던 중 당사와 비슷한 고민을 가진 기업의 도입사례를 보게 되어 컨설팅을 받게 되었습니다.

도입 전
온라인 채널 절반 이상은 수기 취합으로 오랜 시간 소요

채널별 클레임 건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

택배사 프로그램을 통한 송장 출력 및 패킹을 위한 송장 분류작업 수기 진행

도입 후 (도입효과)
작업시간 감소 : 온라인 주문 일괄 취합을 통해 수기로 취합하던 기존 작업시간에서 50% 이상의 시간을 확보하고, 사이트별 클레임 건에 대해서도 시스템 내 수집을 통해 한 번에 확인이 가능하여 cs 담당자들끼리 커뮤니케이션도 용이하게 되어 전체적인 작업 시간이 감소되었습니다.

편의성 증대 : 기존 주문관리 따로, 택배사 프로그램 접속하여 송장출력 따로 번거롭던 작업이 시스템 내에서 단 번에 송장출력까지 가능하여 담당자들의 편의성이 증대되었습니다. 또한, 차수관리 기능을 통해 원하는 기준값으로 차수별 송장을 출력하여 송장 분류작업 과정 없이 패킹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Open Happytalk Chat
도입문의 도입문의 원격지원 원격지원 고객센터 고객센터
고객센터
Phone: 1833-36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