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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RPia에 대한 자주하는 질문을 확인해 보세요.

#재고관리 #팜파스 #자동배송 #창고

주식회사 팜파스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정직한 기업 팜파스입니다. 1978년 회사 설립 이후 업계의 많은 변화와 더불어 팜파스도 많은 변화를 가져왔지만 저희는 오로지 '위생지' 한 분야만 걸어왔습니다. 고객 여러분께 약속드리는 것은 그때나 지금이나 변함없이 회사의 이익만을 추구하지 않고 고객과 더불어 살아가는 정직한 기업으로, 부끄럽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기업으로발전시켜 나아가겠습니다.


도입배경
상품별로 냉동/냉장창고에 대해 분류가 필요하며, 해당 상품에 대해 자동으로 배송을 하는데에 무리가 있었습니다. 또한 해당 창고에 대해 재고 관리도 필요하였고, 상품마다 부피별로 설정을 해야 하는데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이알피아를 도입하게 되면서 창고를 설정 할 수 있었고 상품에 대해 자동으로 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도입 전
자동배송 : 상품별로 부피 설정하여 택배를 보내는데에 다소 어려움이 있었음

창고설정 : 냉동/냉장을 따로 설정 할 수 없어 어려움이 있었음

재고현황 조회 : 상품이 얼마나 입/출고 되었는지 시간이 소요되었고 일일히 수작업을 하여 시간이 많이 소요 되었음

도입 후 (도입효과)
자동배송 : 상품별로 부피를 설정할 수 있게 되었고 자동배송 기능을 통해 배송이 원활하게 처리가 되었습니다.

창고설정 : 냉동창고,냉장창고를 만들 수 있었고 상품을 입/출고 시 설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재고현황 조회 : 어떤창고에 원하는 상품이 입/출고가 되었는지 눈으로 보기 편해졌고, 수량에 대해 오류가 있으면 변경이 가능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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