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클라이언트 도입사례
(주)커피몰
(주)커피몰은 1997년 8월 15일 창업된 식음료 유통회사로, 더욱 질 좋은 제품과 최저의 가격, 발 빠른 배송, 친절한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합니다.
도입배경
상품에 따라 상자 부피가 달라 최적화를 해결하고자 도입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또한 고도몰 및 주문 관리가 필요하였으며, 세금계산서 등록도 자동화로 사용이 필요하였습니다. 이에 소요되는 시간이 많아, 해결하고자 찾은 시스템이 이알피아입니다.
도입 전
1. 온라인 주문건 주문 취합 시 상당 시간 소요2. 상품 부피에 맞게 포장이 필요하나, 자동화 되어있지 않아 합포장으로 인한 시간 소요3. 세금계산서 발행에 있어 건건이 확인하는 것에 대해 불편함
도입 후 (도입효과)
1. 스케줄을 통해 시스템 내에서 일정 시간이 소요될때 마다 주문건 자동 수집2. 상품 부피에 맞게 자동으으로 맞춰져 배송함으로써 시간이 단축 되었고, 자유롭게 상품에 대해 부피를 다시 설정할 수 있게 되었음3. 클릭 한번으로 세금계산서 발행 및 국세청전송, 계산서 발행 내역을 전부 확인이 가능하게 되었음
고객센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