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클라이언트

ERPia에 대한 자주하는 질문을 확인해 보세요.

#POS #빅스코퍼레이션 #빅스골프 #시리얼번호관리 #매장발주관리 #매장수주관리

주식회사 빅스코퍼레이션

주식회사 빅스코퍼레이션은 골프 관련 용품을 유통하며 빅스골프라는 브랜드 네임으로 전국 각지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골프 관련 여러 프리미엄 브랜드의 해외 물품을 수입하여 국내 소비자에게 보다 다양한 상품성을 제공하고 폭 넓은 구매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도입배경
빅스골프 본사인 서초지점을 중심으로 점점 폭을 넓혀가며 전국 각지에 매장을 추가 오픈하면서 본사에서의 관리 포인트가 늘어나고 본사-매장, 매장-매장의 소통 오류와 무수히 많은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 시리얼번호를 수기 관리하면서 클레임관리에 대한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상품 매입/매출과 출고 관리에만 중점을 두었던 기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사용하기에는 당사가 고민하는 문제점에 대한 보완이 어려워 본사에서 여러 매장 관리가 가능한 솔루션을 찾던 중 이알피아를 알게되었습니다.

도입 전
다양한 브랜드와 카테고리로 인해 무수히 많은 상품군들의 시리얼번호 수기 관리, 그에 따른 클레임 발생 시 처리 어려움

매장별 재고 및 수/발주 관리 통합관리 불가

포스 프로그램과 솔루션 통합관리 불가로 인해 다양한 프로그램 사용

도입 후 (도입효과)
시리얼번호 관리 메뉴로 제품별 입/출고 시리얼을 관리하고 이로 인해 클레임 시 해당 시리얼넘버를 통한 처리가 쉬워졌습니다.

매장발주/매장수주 관리를 통해 각 매장별 상품 재고 파악과 발수/수주 작업이 간편해졌습니다.

이알피아는 POS와 솔루션 프로그램에 통합되어있어 오프라인 매출을 POS로 찍고 이를 장부로 관리하기가 매우 편리해졌습니다.
Open Happytalk Chat
도입문의 도입문의 원격지원 원격지원 고객센터 고객센터
고객센터
Phone: 1833-36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