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서비스
부가서비스 - CID
비즈니스의 효율성을 높이는 ERPia의 편리한 부가 서비스
클레임 이력을 기록하고
과거 이력을 즉시 확인하여
손 쉬운 고객 및 거래처 관리를 해보세요!
거래처 관리
전화가 울림과 동시에 거래처 정보가 확인이 가능하며,
ERPia 시스템 내 CRM관리의 주문이력과 연동되어
과거 클레임 이력 및 해당 거래처의 매출 내역을
즉시 파악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응대를 통해
서비스 품질을 향상 시켜 보세요!
외부 시스템 연동
문서로 공유하던 발주 내역을 시스템 사용으로 자동화하고
상품별 대표 공급처 지정 및 안전재고 설정을 통해
발주 필요 수량을 자동 계산하여 자동 발주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차트제공
진행 상태별 관리를 통한 진행 상황을 공유하고
카테고리별 차트 집계로 CS 유형 통계를 확인해 보세요.
담당자별 미처리 현황 및 기간 별 CS 처리 순위를 통해
이 달의 최고 우수사원을 확인해 보세요!
클레임 이력을 기록하고 과거 이력을 즉시 확인하여
손 쉬운 고객 및 거래처 관리를 해보세요!
거래처 관리
전화가 울림과 동시에 거래처 정보가 확인이 가능하며,
ERPia 시스템 내 CRM관리의 주문이력과 연동되어 과거
클레임 이력 및 해당 거래처의 매출 내역을 즉시 파악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응대를 통해 서비스 품질을 향상 시켜 보
세요!
업무 효율성
이전 응대 담당자를 손 쉽게 확인하여 즉시 연결을 통해 CS업무의
업무 시간을 단축하고 담당자 별 미처리 건을 확인하여 운영
담당자의 업무관리를 체계적으로 관리해 보세요!
다양한 차트제공
진행 상태별 관리를 통한 진행 상황을 공유하고 카테고리
별 차트 집계로 CS 유형 통계를 확인해 보세요. 담당자별
미처리 현황 및 기간 별 CS 처리 순위를 통해 이 달의 최고
우수사원을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