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자주하는 질문

ERPia에 대한 자주하는 질문을 확인해 보세요.


A.📢화면 경로: 시스템관리>시스템 사용자 관리

등록 버튼 클릭 시 신규 사용자 생성 화면이 노출됩니다. 해당 화면에서 필수정보들을 입력하고 저장하시면, 새로운 사용자 아이디가 추가됩니다.
해당 메뉴에서는 각 아이디별로 기본정보, 권한 ,설정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기본정보]  사용자 이름, 전화번호,이메일 수정 및 비밀번호 초기화 가능
[설정]  아이디의 사용 매장과 창고 지정 가능
[메뉴권한]  아이디 별 사용 메뉴 권한부여 및 프린트/복사/엑셀출력/원가조회/매입가조회/개인정보조회 등의 권한 부여 가능
[접속로그]  해당 아이디의 ERPia 접속기록 확인 가능
[지정 PC]  접속을 허용할 ID별 PC설정이 가능합니다.


A.각 버전마다 제공하는 기본 사이트 수를 초과할 경우, 유저수 1개당 22,000원(VAT포함)의 월 관리비가 추가됩니다.
아래 계좌로 비용을 결제한 뒤, 이알피아 홈페이지의 고객센터>문의 게시판 에 입금액과 추가 건수를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

  • ✔️은행 : 국민은행 
  • ✔️계좌번호 :  593501-01-047972 
  • ✔️예금주 : (주)원제로소프트

추가는 영업일 내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 (요청 후 평균 30분 이내 처리)

Open Happytalk Chat
도입문의 도입문의 원격지원 원격지원 고객센터 고객센터
고객센터
Phone: 1833-3673